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권운동의 주춧돌을 만들어주시는 여러분의 힘 덕분에 올해 4월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인권운동을 이어 왔습니다. 교정시설을 비롯해 인권의 문제를 고민하는 시민들을 상담하고, 지역 내 인권침해 피해자를 지원하면서, 학생인권 축소에 반대하는 연대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그러는 한편, 단체 운영비에서 매달 적자가 발생하는 상황을 개선하고자 했지만 어려움이 해결되지는 못했습니다. 조만간 상임활동가 2인 중 1인의 활동비 마련조차 어렵겠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정의 부족으로 인해 인권운동이 위축되지 않도록 하고자 사무국과 운영위원회에서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권운동을 지지하고 응원하시는 후원회원 분들에게도 적자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가능한 여건 안에서 매월 후원금 증액을 해주셔도 좋으며, 회원님 주변의 시민들에게 평화인권연대 후원을 권유하고 안내해주셔도 좋습니다.


  후원회원 여러분에게 부담이 되지 않을까 망설이면서도 여러분께 먼저 알리는 게 필요하여 이렇게 부탁을 드리게 됐습니다. 인권운동이 앞으로도 지속가능하도록 하는 힘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 증액 또는 릴레이 회원연결이 가능한 분은 문자나 카카오톡을 주시면 사무국에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및 연락 : 063-278-9331(문자 소통 가능) 또는 카카오톡에서 전북평화와인권연대